반응형
편의점 CU는 지난 6월 토스와 협력하여 업계 최초로 '멤버십 사후 적립 서비스'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.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결제 후에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CU 포인트, 결제 후에도 적립할 수 있다
이 서비스는 토스 애플리케이션(앱)에서 CU 멤버십을 연동하면 사용할 수 있다. 결제 후에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장점이다.
결제 이후에도 직전 14일간 CU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. 결제 다음 날부터 적립 신청이 가능하며, 신청 후 1시간 이내에 포인트가 적립된다.
이런 장점으로 서비스 도입 한 달 만에 110만 명이 가입했다. 이 고객들이 적립한 포인트가 무려 3000만 포인트나 된다고 한다.
특히 기존에 CU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이용률이 낮았던 고객들이 토스 앱을 통해 대거 유입되면서, CU 멤버십 신규 가입자도 25만 명 이상 증가했다.
서비스의 장점 간단 정리
-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결제 후에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.
-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포인트 적립을 요청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는데,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.
- 직전 3개월 평균 구매 금액이 3만 원을 넘는 고객은 결제액의 2%를 적립해주는 VIP 혜택도 받을 수 있다.
이제는 고민 말고 CU-토스 연동하세요~
반응형
댓글